제목 | 2021학년도 2학기 수업 폐강으로 인한 수강정정 신청방법 안내 | 날짜 | 2021-09-16 | 조회수 | 957 |
---|---|---|---|---|---|
작성자 | 이재원 | ||||
첨부파일 | |||||
2021학년도 2학기 수업 폐강으로 인한 수강정정 신청방법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폐강으로 인한 수강정정 신청방법을 안내합니다. 폐강으로 인해 강좌 취소된 공과대학 학생은 아래 방식으로 온라인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소속학과 사무실 선생님으로부터 수강정정 신청절차를 안내받은 학생은 소속학과 사무실를 통한 수강정정 신청 가능.※ )
2. 폐강으로 인한 공과대학 전공강좌 수강정정 신청 방법
가. 첨부된 <수업 폐강으로 인한 수강 정정> 신청서 작성 나. 신청서 첨부하여 공과대학 행정실(snut009@seoultech.ac.kr)로 메일 발송 * 신청서 첨부 불가 시에는 메일 내용에 아래 <필수 기재사항> 작성하여 발송 <필수기재 사항> ㅇ 학생정보 - 학과(프로그램/전공): - 학번: - 성명: - 연락처(핸드폰): ㅇ 폐강교과목 정보 - 교과목코드: - 교과목명: - 강좌번호: - 교수명: - 수업시간: ㅇ 수강신청할 교과목 - 교과목코드: - 교과목명: - 강좌번호: - 교수명: - 수업시간: * 잔여여석이 있는 교과목으로 신청하여 주십시오.
3. 수강정정 신청서 메일 접수 기간: ~ 2021년 9월 17일(금) 17:00 * 공과대학 행정실 문의: ☏ 02-970-6175
4. 기타사항 가. 잔여 여석이 없는 교과목은 신청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교양 교과목은 기초교육학부 사무실(☏ 02-970-6252)로 문의 다. 국제교육학부 관리 교과목*은 국제교육학부(☏ 02-970-9184)로 문의 * 국제교육학부 관리 교과목: 영어발음연습, 실용영문법 등 |